ASUS ROG의 국내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가 10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수원 롯데 타임빌라스 센터홀에서 열리는 ‘키덕투어 in 수원’에 참가해 최신 게이밍 기어를 전시한다. ROG FALCATA 스플릿 키보드, HARPE 2 ACE 초경량 마우스, STRIX SCOPE 2 X 등 인기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에스라이즈는 게이머와 키보드 매니아를 위한 체험 행사 ‘키덕투어 in 수원’에 참가해 ASUS ROG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선보인다. 행사는 10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15일간 수원 롯데 타임빌라스 센터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ROG의 최신 스플릿 게이밍 키보드 ROG FALCATA와 무선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초경량 마우스 HARPE 2 ACE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방문객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ROG 기어의 완성도와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ROG FALCATA는 75% 레이아웃의 스플릿 설계를 적용해 인체공학적 사용감을 제공한다. 키보드 피트와 고정식 팜레스트를 조합해 편안한 타건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마우스 공간을 확보해 FPS 게이머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ROG HFX V2 마그네틱 스위치를 탑재해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지원하고, 작동 포인트를 0.1~3.5mm 범위에서 0.01mm 단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을 통해 8,000Hz 폴링레이트로 매끄러운 컨트롤을 구현한다.
ROG HARPE 2 ACE는 바이오 기반 나일론 소재 쉘을 사용해 무게를 48g으로 줄인 초경량 마우스다.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Demon1’이 설계에 참여했으며, ROG AimPoint Pro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최대 42,0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로 정확하고 빠른 입력을 보장하며, 웹 기반 설정 툴 Gear Link를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모든 설정을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럽고 일관된 타건감을 제공하는 ROG NX V2 스위치 탑재 키보드 STRIX SCOPE 2 X, 65% 레이아웃과 8,000Hz 폴링레이트,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갖춘 FALCHION ACE HFX, 듀얼플로우 오디오와 50mm 티타늄 드라이버를 결합한 게이밍 헤드셋 DELTA 2 등 다양한 ROG 제품이 전시된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키덕투어 in 수원은 ROG 팬뿐 아니라 게이밍 기어와 최신 기술이 적용된 키보드에 관심 있는 소비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라며 “ROG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완성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