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가능 AI 컴패니언 애드온 발표, 맞춤형 사용자 경험 제공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즈가 사용자 컨퍼런스 ‘줌토피아 2024’를 개최하고, AI 컴패니언 2.0,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AI 컴패니언 애드온, 줌 태스크 기술을 공개했다.
에릭 위안(Eric S. Yuan) 줌 창업자 겸 CEO는 "줌은 커뮤니케이션을 넘어서 전반적인 업무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며, "AI-퍼스트 업무 플랫폼을 통해 조직이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고 강조했다.


줌은 사용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는 AI-퍼스트 플랫폼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팀이 시간을 절약하고, 창의적이며 통찰력 있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줌 AI 컴패니언은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며, 사용자가 더 많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AI 컴패니언 2.0은 사용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작동하며 업무 맥락을 파악해 지능적인 제안과 답변을 제공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컴패니언은 줌 워크플레이스 전반에서 업무를 관리하고 추적해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하다.
고객에게 개인화된 A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커스터마이징 애드온도 공개했다. 조직은 AI 컴패니언을 자사 데이터와 연동시켜 회의 요약, 정보 모음 등의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드파티 앱과 연동해 더욱 종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커스텀 AI 컴패니언 애드온은 월 12달러에 제공되며, 오는 25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