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기업 주연테크가 홈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27인치 모니터 VA2732-H-W를 출시했다. 이 모니터는 재택 근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VA2732-H-W는 FHD 1920X1080 해상도와 100Hz의 고주사율을 제공하며, 아이 프로테크(Eye ProTech) 기술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3면 보더리스 베젤 디자인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모니터는 두 대의 모니터를 연결해 하나의 콘텐츠를 매끄럽게 이어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슈퍼 클리어(SuperClear) IPS 패널을 탑재해 넓은 시야각을 지원한다. 색상 왜곡이나 명암비 저하 없이 선명한 화면을 유지하는 것이 큰 강점이다.
VA2732-H-W는 초당 100장의 프레임을 출력하는 주사율과 1ms(MRPT)의 응답 속도로 스포츠, 액션 게임, 레이싱 게임 및 영상 스트리밍 시 끊김 없는 화면을 지원한다. 이 모니터는 최대 1,677만 개의 색상과 NTSC 77%, sRGB 109%의 색 재현율로 프리미엄 컬러를 표현한다. 또한 뷰모드(ViewMode) 기능을 통해 게임, 영화, 웹 등 여섯 가지 설정을 제공하여 각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한다.
더불어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필터와 플리커프리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 틸트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시야각을 조절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연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