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시리즈 구매시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시리즈 구매시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
  • 김신강
  • 승인 2024.02.24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닉스는 ML-420 BTF 시리즈 구매 시 EZDIY-FAB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ML-420 BTF, ML-420 View BTF 제품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을 작성 후 응모하면 EZDIY-FAB 12VHPWR 다이렉트 슬리빙 16AWG 케이블을 추가 지급하는 행사다.

네이버 페이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ML-420 BTF 시리즈 사용자가 ICEROCK MLD 수랭쿨러 시리즈를 추가 구매할 경우 참여 가능한 행사다. 참여는 구매 영수증을 응모하는 방법으로 이뤄지며 경품으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권을 지급한다. 행사는 단품은 물론 해당 조건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 구매시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시리즈는 420mm 수랭쿨러 및 BTF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빅타워 케이스다. 냉각팬은 PWM 컨트롤과 ARGB 동기화를 지원하는 140mm 4개가 기본이며, 총 13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상단 LED 버튼으로 다양한 RGB 효과를 변경할 수 있고, 히든 그래픽카드 지지대로 그래픽카드를 수평 및 수직으로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상단에는 USB 3.2 Gen2 Type-C 단자가 있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EZDIY-FAB 12VHPWR 다이렉트 슬리빙 16AWG 케이블은 고밀도 나일론 소재로 열수축 없이 최대 600W의 전력을 안정적으로 전송한다. 굵기는 16AWG로 굵어 안정적이고 발열이 낮다. 편조 메쉬 슬리브 디자인으로 뛰어난 내마찰성과 내열성을 지녀 단선 등의 위협도 없다.


By 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