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스탠드, 모니터 조명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
벤큐, 아이케어 스탠드, 모니터 조명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
  • 안병도
  • 승인 2024.02.21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벤큐샵과 벤큐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이케어 스탠드와 모니터 조명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 명에게 벤큐 최신 27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W2790을 증정하는 랜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은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스크린바 헤일로와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총 세 모델이다.

스크린바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스크린바 헤일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벤큐 스크린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후면의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가 전면 조명과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한다.

위트 스탠드는 스마일 커브 기술로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하며, 주변 밝기를 감지해 스탠드의 밝기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e리딩 모드를 탑재해 과도한 빛의 대비로 인한 눈의 피로가 적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제품 구매 후 신청 시 100% 증정하는 벤큐 할리갈리 보드게임과 벤큐 최신 아이케어 모니터 GW2790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y 안병도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