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좋은세상, LG 그램 Pro 노트북 24년 형 단독 판매
이좋은세상, LG 그램 Pro 노트북 24년 형 단독 판매
  • 김현동
  • 승인 2023.12.2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노트북 판매점 이좋은세상은 LG 그램 노트북 시리즈 중 가장 최신형이자 최상위 등급 모델 24년 형 LG 그램 Pro 노트북 출시를 알렸다. 이와 함게 출시 기념으로 티징 기획전도 안내했다. 참고로 LG 그램 프로 17인치는 공식 판매점 이좋은세상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내년 1월 2일부터 단독 판매된다.


LG 그램 Pro 노트북 티징 기획전은 네이버, G마켓, 유니브스토어에서 2023년 12월 26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 5종을 무상 증정한다.

네이버 : https://shopping.naver.com/festa/onsale/play/657ab554d730cd36fb4b54ed
지마켓 : https://rpp.gmarket.co.kr/?exhib=55936

할인쿠폰은 LG 그램 Pro 출시일 이후 예약판매 대상 모델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사용 기한은 24년 1월 2일부터 15일까지 기간이다. 참고로 특별 사은품은 출시일 공개를 예고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24년 형 LG 그램 노트북은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골자로 두께는 더 얇아졌다. 특히 프로 제품군은 최고 성능을 앞세운 라인업으로 인텔 코어 울트라 CPU를 적용. 인텔 시피유 가운데 최초로 AI 연산에 특화된 반도체 신경망처리장치(NPU) 인텔 AI Boost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인공지능(AI) 프로세서 활용해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자체 AI연산이 가능하며 사진을 분석해 인물·장소·날짜 등 38개 카테고리에 따라 자동으로 분류할 수 있다. AI 그램 링크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10대의 안드로이드·iOS 기기와 사진 등 파일을 전송하고 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주변 기기 공유 기능을 통해 모바일 기기 미러링, PC 화면 확장 및 복제 등을 하나의 기기처럼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온라인 인증점 이좋은세상 관계자는 “24년형 LG 그램 프로 모델 중 17인치는 성능과 휴대성을 한층 더 강화한 모델로 WQXGA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최대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며 전 모델에 듀얼 쿨링팬을 탑재해 발열 제어 시스템을 더 키웠다. AI 성능을 강화하여 직장인, 대학교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에게 추천하며 외장, 내장그래픽으로 모델을 나눴기에 사무용, 대학생 인강용, 영상편집, 게이밍 노트북 등 나에게 맞는 모델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