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인포, 패트리어트 Viper DDR5 오버클럭 메모리 3종 론칭
파인인포, 패트리어트 Viper DDR5 오버클럭 메모리 3종 론칭
  • 김현동
  • 승인 2023.12.09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트리어트 메모리 유통사 파인인포가 패트리어트 메모리 Viper DDR5 라인업 3종을 한국시장에 출시한다. 최대 7,400MT/s 속도와 최대 96GB 용량에 달하는 △VENOM RGB △VENOM NON-RGB △ELITE 5 라인업이다.


Viper Venom RGB는 최대 7,400 MT/s 전송 속도를 구현하는 메모리 제품이다. 첨단 클럭 생성 및 메모리 타이밍 회로를 기반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도 구현했다. Viper Sync RGB App 또는 RGB Sync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동기화도 지원한다.

Viper Venom NON-RGB는 100% 전수 테스트를 거친 품질 관리가 특징이며, 특히 언락 PMIC을 적용 XMP 등의 오버클럭 구현에 유리하다. 참고로 Venom RGB 와 Venom Non-RGB는 RGB 구현을 제외한 하드웨어 설계는 동일하다.

Viper Elite 5 RGB는 화이트컬러 히트싱크를 기반으로 최대 7000MHz 동작 주파수에 최대 96GB의 용량을 갖추고 하드코어 게이머와 전문가 사용 시장을 겨낭했다. 무광 흰색 방열판에 엄선한 IC , 언락 PMIC의 조합을 강조했다.

신제품 Viper 3종 메모리는 인텔 XMP 3.0와 AMD EXPO(현재 최대 6,200)오버클럭을 지원하며, 파인인포는 자사 유통 제품을 대상으로 Limited Lifetime Warranty 사후지원을 약속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