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2 다나와 & 인텔, 서강대 아카데미 현장 이모저모 - 이엠텍
[포토] 2022 다나와 & 인텔, 서강대 아카데미 현장 이모저모 - 이엠텍
  • 김현동
  • 승인 2022.09.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은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에서 자체 부스를 열고 전시 관람 그리고 이벤트로 참관객을 맞이했다. 부스에 게이밍 레드빗 브랜드 PC를 비롯한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MOUNTAIN 주변 기기도 진열해 차별화된 볼거리 제공했다는 평이다.

주요 제품군은 레드빗 브랜드 PC 및 넘버 패드와 디스플레이 다이얼 등을 탈부착 가능한 모듈 타입의 MOUNTAIN EVEREST MAX 게이밍 키보드, 이엠텍 XENON, HV 및 SAPPHIRE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 수냉쿨러, 공유기, 마우스, 키보드, PD충전기다.

준비한 이벤트는 설치된 구조물에서 떨어지는 봉을 잡으면 뽑기를 할 수 있고, 결과에 따라 경품이 지급되는 형식이다. 방식이 쉽고 간단하며, 100% 경품 지급이라는 룰이 인기를 얻으며 대기줄이 길게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이엠텍아이엔씨의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쿠팡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A/S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센터 방문 또는 택배 발송을 통해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