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컴퍼니, 통합모니터링 솔루션 클라우드 보안 인증 획득
브레인즈컴퍼니, 통합모니터링 솔루션 클라우드 보안 인증 획득
  • 김현동
  • 승인 2021.11.1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1월 11일] - SaaS 분야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CSAP: Cloud Security Assurance Program)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 제도다. 공공기관에 안전성 및 신뢰성이 검증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하기 위해서 갖춰야 한다.

브레인즈컴퍼니가 취득한 SaaS 간편등급 인증은 관리적·기술적 분야 및 공공기관용 추가 보호조치 등 총 11개 분야 30개 통제항목으로, 지난 3월 신청해 약 8개월에 걸쳐 실사와 심사를 통과해 결정된 것. 회사는 이번 클라우드 보안 인증을 계기로 연관 분야 진출에 박차를 가할 뜻을 내비쳤다.

브레인즈컴퍼니는 지난 2000년 설립된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Zenius-EMS, Zenius-APM 등의 제품을 주요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대기업 등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번 CSAP 인증받은 제품은 이미 GS (Good Software) 인증을 받았고,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재된 바 있다.

강선근 대표이사는 “국내 On-premise IT 인프라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업체 중 최초의 사례로, 당사가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SaaS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향후 공공 부문의 SaaS 시장을 선점해 나갈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수요자들의 제품 접근성 향상시킬 계획으로 빠른 시간 내에 디지털 서비스 전용몰에 SaaS (소프트웨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