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기가바이트가 쏜다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기가바이트가 쏜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10.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0월 19일] - 말고 많고 탈도 많은 코로나 펜더믹은 간신히 1단계로 내려가 숨통이 트인 이때, 이제는 집 안이 아닌 집 밖에서 해야 할 일이 슬슬 증가추세다. 자연스럽게 노트북의 필요성이 요긴해지는 추세인데,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기가바이크가 때마침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등장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까지 겨냥했는데, 엔비디아까지 합류하면서 더욱더 알차고 푸짐한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게 된 것. 일단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약 10월 한 달 기간 동안 계속된다. 혜택은 고사양 슬림 노트북 AERO (에어로) 시리즈 전 제품과 기가바이트의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AORUS(어로스)의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전 제품 구매 시 삼성, 신한, 현대, 농협 카드 결제 시 10%(최대 20만 원) 할인 또는 쿠팡 전용 전자화폐인 쿠페이를 사용하면 최대 5만 원 쿠팡캐시가 적립된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인텔 10세대 i7 / i9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엔비디아 RTX 20시리즈 및 GTX 16시리즈로 선택폭을 넓혔다. 그래픽 칩셋에 따라 모델명에 YB(RTX 2080 Super) / XB(RTX 2070 Super) / WB(RTX 2070) / KB(RTX 2060)으로 나누어지며, GTX 시리즈는 SB(GTX 1660Ti) / MB(GTX 1650Ti)로 나뉘는 것이 구별 포인트다. 아울러 팬톤사의 색감 인증을 받은 디스플레이와 게이밍 스위치 제조사인 옴론(OMRON)사 기계식 키보드를 도입해 여타 노트북 대비 타건 감에서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한국 마케팅 총괄 김홍철 과장은 "AERO 시리즈는 크리에이터와 디자이너를 타깃으로 AERO 15 OLED 모델은 삼성 AMOLED 4K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리얼한 블랙과 화이트 표현이 돋보여 영상 제작에 추천하며, AERO 17 HDR 제품은 큰 화면으로 고해상도 작업을 하는 포토그래퍼나 디자이너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한 줄 평 : 어차피 사야 할 노트북이라면, 지금이 기회!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