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저렴해진 시소닉, 보급형 골드 CORE 시리즈 3종 공개
더 저렴해진 시소닉, 보급형 골드 CORE 시리즈 3종 공개
국민골드 FOCUS의 성능을 그대로 수성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16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16일] - 2020년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골드 파워서플라이로 등극을 예고한 시소닉 코어 골드 GX-650, GM-650, GC-650 3종이 출시됐다.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 우팅(Wooting)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등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가 공개한 이번 시소닉 제품의 핵심은 보급형 골드 파워 키워드에 담겨 있다.


시소닉의 원시소닉(OneSeasonic) 정책이 적용된 새로운 보급형 80+ 골드등급을 획득한 라인업이다. 국내시장에서 파워 서플라이의 선택기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리며 국민골드로 인정받은 시소닉 포커스 시리즈(Seasonic FOCUS Series)의 성능은 그대로 수성하며 오히려 부담되던 비용은 낮춰 구매 문턱을 낮췄다.

▲80PLUS GOLD 인증의 높은 전력효율 ▲케이스 호환성이 높은 140mm 섀시 ▲어떤 부하에서도 최대 3% 이내로 변동이 억제되는 안정적인 전압 ▲120mm 저소음 팬으로 보다 정숙하고 쾌적한 사용 환경 제공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한 풀모듈러(GX), 세미 모듈러(GM), 다이렉트 케이블(GC)까지 전원공급장치 시장의 시류를 모두 충족했다.

일제 커패시터와 24핀 ATX 케이블(메시쉴드)를 제외한 모든 케이블이 선정리가 편리한 플랫 타입으로 제작하는 등 가격은 낮췄지만 품질은 포기하지 않았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오동건 팀장은 “단가절감형 모델은 성능까지 하향되는 경우가 많지만 시소닉 코어 골드 시리즈는 상위모델인 포커스의 핵심기능과 안정성을 유지한채 비용을 절감하여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라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더욱 개선된 품질과 사용환경, 언제나 탄탄한 시소닉의 품질과 맥스엘리트의 AS까지, 구매부터 시소닉을 사용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만족스러운 경험과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것”이라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