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밍 기기 디자인 및 제조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님블뉴런의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 2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PC가 출시 직후 전량 판매됐다.
제품은 미들타워 케이스 COOLMAX 멜로디 XL View(화이트)에 이터널 리턴 캐릭터 데비&마를렌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구조, 확장성, 독창적인 외관을 갖췄다.
케이스는 우장춘박사 게이밍 PC 플랫폼을 통해 스탠다드 에디션(AMD 라이젠 5 7500F + 라데온 RX 7600)과 하이엔드 에디션(AMD 라이젠 7 7800X3D + 지포스 RTX 5070) 두 가지 사양으로 판매됐다. 두 모델 모두 판매 시작 직후 예약이 마감되며 한정 수량이 소진됐다.
이터널 리턴은 MOBA 장르의 전략 요소와 배틀로얄 특유의 긴장감을 결합한 PC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루미아 섬에서 캐릭터를 선택해 생존전을 펼친다. 무기 제작, 자원 수집, 전술 활용을 통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다. 다양한 캐릭터와 전투 구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에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공식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있다. 게임 내 스페셜 경품 응모 이벤트를 통해 자사 게이밍 기어와 커스텀 PC를 포함한 경품을 제공하며, 응모는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