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에디션, 조텍 RTX 4090 AMP Extreme AIRO White 그래픽카드 출시
크리스마스 에디션, 조텍 RTX 4090 AMP Extreme AIRO White 그래픽카드 출시
  • 김신강
  • 승인 2022.12.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흰눈 펑펑 내리는 이상적인 그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그래픽카드가 출시된다. 그래픽카드 기업 조텍코리아는 아이코닉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내세운 GAMING GeForce RTX 4090 AMP Extreme AIRO White Edition 그래픽카드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성능 그러면서도 엄격한 냉각 설계로 장시간 구동에도 안정된 동작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회사는 아이코닉 화이트 컬러로 명명한 디자인 컴셉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래픽카드 상단, 전면, 측면 및 후면까지 총 5개 영역에 컬러와 효과를 지정할 수 있다. 상단 RGB는 바로 아래에 놓여진 조명 경로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무지갯빛의 반투명 코팅으로 향상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3핀 RGB 헤더와 번들로 제공되는 케이블을 제공해 ZOTAC GAMING 그래픽카드의 화려한 조명과 RGB LED 스트립을 완벽하게 동기화 시킬 수 있다."

ZOTAC GAMING GeForce RTX 4090 AMP Extreme AIRO White Edition 제품의 추천 사용 환경은

최고 수준의 성능을 원하는 마니아층이다. 그 중에서도 이번 제품은 탑티어급 솔루션이라는 것. 공기 흐름에 최적화된 설계를 초점으로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한 역회전 팬 설계 ▲안정적인 전력 전달을 위한 파워 페이즈 디자인을 더했다. 이와 같은 조합을 통해 안정된 구동을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전격 공개하는 아이코닉 화이트 컬러 컨셉의 그래픽카드는 조텍코리아 공식몰 탁탁몰(www.tagtag.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