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PW315 FHD 웹캡, Zoom 인증으로 사용성 높여
에버미디어 PW315 FHD 웹캡, Zoom 인증으로 사용성 높여
  • 김현동
  • 승인 2021.07.1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7월 13일] - 비대면 기조에 힘입어 시청각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 에버미디어(AVerMedia Technologies, Inc)가 자사 PW315 풀HD 웹캠 제품의 Zoom 인증 획득을 공식화했다.

Zoom 인증에는 Zoom 플랫폼과의 호환성 및 품질에 대한 광범위 테스트를 포함한다. 제조사는 까다로운 테스트 기준을 넘어 실제 사용 현장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품질 등 사용성과 직결되는 부분의 포괄적인 검증을 포함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중점으로 전문가 수준의 화상 회의에 최적임을 강조하며, 원격으로 이뤄지는 오늘날의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 구현에 완벽한 솔루션에 무게를 실었다.


에버미디어 PW315 웹캠은 1:1 회의와 소규모 회의에 이상적인 95° 시야각을 갖춘 제품이다. 최대 1080p 60fps 대응 무료 제공하는 Camengine앱과 구동시 2배 더 높은 고해상도에서 zoom을 구동할 수 있으며, 사람 소리에 따라 추적하는 ePTZ(Digital Pan Tilt Zoom) 기능도 활성화 할 수 있다.

Zoom 인증 발표와 발맞춰 Michael Kuo 에버미디어 CEO는 “시청각 분야에 대한 우리의 깊은 경험과 Zoom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결합해 하이브리드 작업에 완벽한 다목적 솔루션을 만들었다. 모든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솔루션”이라고 감사를 표명했다.

한편, 회사는 협업 솔루션에 PW315와 PW513 외에도 PW310P 웹캠 그리고 AS311 USB 스피커폰에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AS311는 AI 기반 소음 감소 기능으로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가 회의 및 업무를 방해하지 않는 기증을 갖췄다. AS311은 PW315와 페어링해 소규모 회의실과 개별 화상 회의에 필요한 시청각 솔루션 제작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임에 무게를 실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