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가 세계 최초로 Hi-Res 무선 인증을 받은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를 출시했다. 24비트/96kHz 전송을 지원해 오디오파일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맞춤형 카본 파이버 드라이버와 AI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정밀한 음향을 구현한다. 옴니플레이 기능으로 PC, 콘솔, 블루투스 등 최대 4개 오디오 소스를 동시 재생할 수 있으며, 듀얼 배터리 기반 인피니트 파워 시스템으로 최대 6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는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를 공개하며 게이머를 위한 하이엔드 오디오 솔루션을 제시했다. 10Hz~40kHz 주파수 대역을 재현하고, 맞춤형 40mm 카본 파이버 드라이버와 황동 서라운드 구조로 왜곡을 줄여 정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옴니플레이 기능은 2.4GHz, 블루투스, AUX 등 최대 4개의 오디오 소스를 하나로 통합해 동시 재생을 지원한다. 3개의 USB-C 입력을 통한 디바이스 전환이 가능하며, 콘솔 게임과 채팅, 모바일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LC3+ 코덱과 전용 게임허브를 통한 제어 기능도 지원한다.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은 최대 97%의 배경음을 차단하며, 32kHz/16비트 대역폭과 4-마이크 ANC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선명한 음성을 구현한다. 아크티스 앱을 통해 20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과 EQ 조정도 가능하다.
교체형 듀얼 배터리 설계로 충전과 사용을 동시에 지원하며, 최대 60시간 사용과 15분 고속 충전 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블랙과 세이지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메탈 프레임과 고급 메모리폼 이어컵을 적용한 덴마크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채택했다.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는 10월 1일부터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판매되며, 10월 한 달간 할인 혜택과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