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이 소형 PC 사용자를 위한 PALIT 지포스 RTX 3050 STORM X D6 6GB를 출시했다. RTX Ampere 아키텍처 기반으로 2세대 Tensor 코어와 2,304개의 CUDA 코어, Boost Clock 1,470MHz를 제공하며 DLSS와 레이 트레이싱, NVIDIA Reflex 기술로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M-ITX 폼 팩터 지원과 0-dB 기술로 작은 공간에서도 조용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엠텍은 PALIT 지포스 RTX 3050 STORM X D6 6GB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2세대 RTX Ampere 아키텍처와 3세대 Tensor 코어, GDDR6 메모리를 탑재해 그래픽 성능과 연산 효율을 강화했다. CUDA 코어 2,304개, Boost Clock 1,470MHz 스펙으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모두를 지원하며, DLSS 적용으로 성능을 극대화해 고해상도 환경에서도 쾌적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M-ITX 폼 팩터를 지원해 소형 케이스에도 손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85mm 싱글팬과 벌집형 브라켓 설계로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구현했다. 0-dB 기술이 적용돼 온도가 일정 이하로 내려가면 팬이 정지해 무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Ray Tracing과 NVIDIA Reflex 기술로 실시간 광원 효과와 입력 지연 최소화 기능을 지원해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다.
PALIT 지포스 RTX 3050 STORM X D6 6GB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한 고객지원센터 연장 방문 서비스도 제공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