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설록이 종이 콜라주 기법으로 식물 소재 작품을 선보이는 마키토이 작가와 협업해 감사의 달 한정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Osulloc Season’s GreenTEAing 콘셉트로, 따뜻한 인사를 전하는 다양한 티 세트를 선보인다. 매거진 스타일 북 패키지에 차를 담은 티 베리에이션 오, 베스트셀러 티백 10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티 컬렉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상품인 포레스트 티 박스 등이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특히 오설록X마키토이 해차 세트는 오설록 골든픽 2025 2종과 컬래버 파우치, 유리머그, 티스트레이너, 티백홀더로 구성됐다. 5월 15일 오전 8시 30분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보자기 포장과 굿즈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판매한다.
오프라인 티뮤지엄, 티하우스, 백화점 매장에서는 감사의 달 시즌 연출과 함께 컬래버 제품 구매 시 티백홀더와 페이퍼 참을 추가 증정한다. 오설록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AI 기반 감사의 달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설록은 봄에 채엽한 차나무 새싹으로 소량 생산하는 골든픽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일로향, 우전, 세작 등 오설록 대표 명차를 티뮤지엄, 티하우스, 티샵,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Tag
#오설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