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텐이 대한민국 광복 80주년을 맞아 TIME&TIM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용기를 되새기며, 이를 현대적으로 조명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았다. 독립운동가와 현재를 살아가는 인물이 시간을 초월해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시대를 넘어서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탑텐 공식 SNS 채널과 CGV 극장 광고를 통해 공개된다.
캠페인의 메시지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에디션도 선보인다. 아티스트 어바웃모먼트와 협업해 광복의 의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래버 티셔츠를 출시하며, 5월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SNS를 통한 고객 참여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 콘텐츠를 소개하며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공유하는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탑텐은 2019년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티셔츠를 시작으로 광복절 기념 제품, 여성 독립운동가 티셔츠 등을 출시하며 대한민국의 역사를 되새기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국가보훈부 주최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 참가해 호국보훈의 의미를 기리는 행사에 동참했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 Biz총괄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세대 간 공감을 이끌어내고, 독립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을 기억하며 미래로 이어가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고 전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Tag
#탑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