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 커머스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워터 전 라인업을 한곳에 모은 소비자직접판매 D2C 공식몰인 진로토닉 브랜드몰 구축에 자사의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지난 1976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진로토닉워터는 최근 소주와 토닉워터를 활용한 한국형 칵테일 열풍에 힘입어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8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몰 구축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진로토닉 브랜드몰은 모든 제품의 맛, 용량, 영양정보 등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핫딜, 룰렛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몰 전용 혜택을 극대화했다. 또한, 사업자 전용관과 임직원 복지몰을 운영해 B2B 고객과 임직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HN 커머스 관계자는 유통업계에서는 자사몰 구축과 강화를 통한 자체 유통 경쟁력 확보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며 샵바이 프리미엄은 유연성과 확장성이 뛰어나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