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엘테크, 유무선 선풍기 출시 기념 1주일 특가
제이디엘테크, 유무선 선풍기 출시 기념 1주일 특가
JDL 인하우스 JIF-3025 유무선 선풍기, 출시 기념 11번가 쇼킹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12일] - 초복 문턱을 지났을 뿐인데 30도를 오르내리는 기온은 올여름 더위를 가늠케 한다. 가만히 있어도 줄줄 흐르는 땀을 식히고자 무던히도 돌아가는 선풍기 날개. 최근 트랜드는 유선 보다는 무선이다. 원하는 곳으로 옮기는 데 유리하다는 장점 탓에 가짓수가 증가세다.

때마침 가전제품 제조 유통사 JDLtech (제이디엘테크)도 이의 흐름에 발맞춰 유무선 선풍기를 내놨다. 생활가전 업계에서 유행하는 트랜디 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은 기본 일반 선풍기 대비 바람을 더 멀리 보내주는 서큘레이터 기능까지 갖춰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다.


JDL 인하우스 JIF-3025는 4,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한 유/무선 겸용 제풍미다. 코드 프리 제품답게 어디에서나 전원 공급 고민 없이 동작하며 특히 배터리는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방식으로 설계해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교체할 수 있다.

일반풍, 산들 산들 한 자연풍, 아이를 재울 때 유용한 저소음 모드인 수면풍까지 총3가지 모드로 동작하며, 최대 8단 풍속 그리고 풍향은 3D 입체 회전으로 좌/우, 상/하 원하는 방향으로 동작한다. 7엽 날개와 성능과 안정성이 우수한 BLDC 모터를 사용해 은은한 초미풍부터 강력한 초강풍까지 안정되게 구동한다.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리모컨을 기본 제공하며 최소 0.5시간부터 최대 7.5시간까지 켜짐/꺼짐 예약 설정도 지원한다. 안전을 고려한 촘촘한 안전망 설계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챙겼다. 제조사 측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13일부터 단 1주일간 한정 판매를 예고했다. 자세한 정보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