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씨앤티, 케이스 신제품 KING 95와 95 PRO 출시
뉴젠씨앤티, 케이스 신제품 KING 95와 95 PRO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1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소재 MONTECH 브랜드를 독점 공급하는 뉴젠씨앤티티가 프리미엄 케이스 라인업 KING 95와 KING 95 PRO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정식 론칭했다. 블랙, 화이트, 블루로 나뉜 3종 제품을 시작으로 오는 24년 초 레드 색상도 추가한다.


KING 95 케이스는 전면 4mm 두께 커브드 강화유리가 핵심이다. 전면 유리를 부드럽게 감싸는 파노라마형 캐릭터 라인으로 성형했다. 견고한 산업 등급 유리를 사용 제조사의 설명을 빌려 "2톤 이상 SUV 차량이 밟고 지나가도 깨지지 않을 정도도 내구성이 견고하다"라고 밝혔다.

튜닝 시장을 겨냥해 액세서리도 다양화 했다. 다양한 빌드 옵션과 쿨링 시스템 호환성도 높였다. 앞면 메쉬 패널은 통기성을 고려한 설계에 특허받은 팬 브라켓을 접목시켰다. 윗면 패널과 옆면 패널은 분리되며, 먼지 필터도 갖추고 있다. 최대 11개 까지 팬 장착을 지원한다.

KING 95 PRO는 기본 옵션은 95와 동일하며, 추가로 하부와 측면에 역방향으로 설치된 6개 ARGB PWM 팬과 후면 팬을 제공하는 것이 차이점이다.

수입사는 "Mini-ITX부터 ATX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하드웨어 호환성을 자랑한다. 최대 360mm 라디에이터까지 호환하며, 175mm 높이의 CPU 쿨링 타워와 420mm 길이 그래픽카드에 대응 가능한 케이스다"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