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네이버 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및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조텍 네이버 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및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현동
  • 승인 2023.07.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조텍 코리아 네이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 코리아는 B2C 전용 네이버 채널에 ‘탁탁 스토어’를 오픈한다. 탁탁 스토어에서는 기존 탁탁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ZOTAC GAMING GeForce RTX 그래픽카드와 OLOy 메모리 외에도 다양한 IT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탁탁몰은 비즈니스몰 위주의 B2B 온라인 쇼핑몰로 전환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조텍은 네이버 스토어 오픈 기념 화이트 그래픽카드와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번들 그래픽카드 할인을 진행한다. 스토어 알림 받기를 누른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한다. 조텍 네이버 스토어 내에서 RTX 40 시리즈 구매자 모두에게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소진 시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된 ‘ZOTAC GAMING GeForce RTX 4070 Ti AMP AIRO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번들’은 3팬의 강력한 쿨링 성능과 RTX 40 시리즈의 DLSS 3, 3세대 레이 트레이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다.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백플레이트와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