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22] ZOTAC, 새로운 가능성 입증
[컴퓨텍스 2022] ZOTAC, 새로운 가능성 입증
  • 김현동
  • 승인 2022.05.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카드 전문 브랜드 ZOTAC Technology가 COMPUTEX 2022에서 메타버스 레디(Metaverse-ready) 웨어러블 PC와 전문가용 미니 워크스테이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미니PC와 그래픽카드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온라인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

ZOTAC VR GO 4.0은 이전에 출시되었던 무선 VR 장치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자유로운 움직임과 정확한 연결성을 강조했다. 개별 개발자나 3D 디자이너이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ixed Reality, MR)에서의 VR 콘텐츠 개발, 가상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적 시나리오 등의 창작과 개발을 돕는다. 또한, 일반 유저를 위한 시각적 개선을 통해 더욱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제공한다.

ZBOX 미니 PC 워크스테이션 ZBOX QTG7A4500은 가장 얇은 워크스테이션이다. ZBOX 미니 PC에 NVIDIA RTX A4500 GPU GPU로 구성됐다.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원활한 멀티 태스킹 경험을 제공한다.

ZBOX PI336 pico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PC다. 듀얼 4K 디스플레이, 마이크로 SDXC를 통한 확장 스토리지, 데스크톱 사이즈와 동일한 확장 포트, 온보드 메모리와 온보드 스토리지를 갖췄다.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이나 현장 혹은 원격 업무,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환경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ZOTAC GAMING GeForce RTX 30 시리즈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DDR6X 메모리, 레이 트레이싱을 위한 2세대 RT 코어, 새로운 첨단 AI 기능을 위한 3세대 Tensor 코어 등으로 채웠다. 여기에는 NVIDIA DLSS, NVIDIA Reflex, NVIDIA Broadcast 기술 및 모든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GPU 가속 지원 기술도 포함했다.

ZOTAC COMPUTEX2022 전시는 온라인 부스 형태로 5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운영됐다.


By 김현동·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