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된 딜루비스 선풍기, 윈드프리 롱레인지 출시
업그레이드 된 딜루비스 선풍기, 윈드프리 롱레인지 출시
  • 김신강
  • 승인 2022.05.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절가전 브랜드 딜루비스가 윈드프리 롱레인지를 출시 했다. 회사는 국내 최고 배터리 용량(20,000mAh)를 갖춘 제품으로 서 한국에 판매 중인 모든 무선 선풍기 중 가장 배터리 용량이 많으며, 무선 사용 시간도 길다고 강조했다.


20,000mAh 배터리는 최대 풍속으로 4시간 연속 구동하는 용량이다. 타사 무선 선풍기에 비해 2배 넘는 작동 시간이다. 스마트폰용 보조 배터리를 이용하면 야외에서도 동작한다. 가로 360mm x 세로 340mm x 최저 높이 790mm, 최대 높이 1,030이며, 무게는 3.5kg이다.

항공기 제트 엔진 원리를 응용하여 설계된 BLDC 모터에 21엽의 입체 날개 조합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고 쾌적하게 순환 시킨다. 3D 입체 회전이 가능하여 좌ㆍ우는 물론 상ㆍ하를 비롯한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 가능하다.

주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풍 모드 외에도 점차 바람 세기가 약해지는 수면풍과 산들바람처럼 부는 자연풍 그리고 일반 모드를 지원하여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조립도 간편하다. 선풍기 밑판에 연결봉을 넣고, 고정 나사를 돌리면 60초 안에 조립이 끝난다. 전용 리모컨을 제공해 조작 편의도 높였다. 색상은 화이트 한 종이다.


By 김현동·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