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이후 나들이객 증가… 피크닉 용품 덩달아 인기
거리두기 해제 이후 나들이객 증가… 피크닉 용품 덩달아 인기
  • 김신강
  • 승인 2022.05.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일상 회복 속도가 빨라지면서 최근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 동안 야외활동에 소극적이었던 사람들이 보상심리로 활동이 증가한 것. 거리두기 해제 1주차에 전국 이동량은 전주 대비 3.5%, 2주차에는 2.4%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추세 덕에 나들이 관련 용품의 수요도 덩달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는 각종 아웃도어 액티비티부터 감성 피크닉까지 성능과 감성을 두루 갖춘 피크닉용 오디오 제품을 선보였다. 보스 사운드링크 플렉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실내 홈파티는 물론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IP67의 방진·방수 등급을 갖춰 어떠한 야외 환경 속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오디오 성능을 보여주며,

물에 빠뜨리게 되더라도 수면 위에 떠오르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물놀이나 서핑할 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자체에 탑재된 다목적 스트랩은 캠핑 폴대 혹은 하이킹 가방 등 어디에나 손쉽게 제품을 걸어 놓을 수 있다.

또한, 스피커를 어떤 방향으로 놓든 자동으로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포지션 아이큐(PositionIQ)™ 기술이 적용되어 항상 풍부하고 균형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충전이 어려운 야외 활동에서 전자기기의 중요 포인트는 배터리일 것이다. 사운드링크 플렉스는 단 1회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보스 프레임 템포&소프라노는 선글라스의 보호기능과 프리미엄 헤드폰의 기능을 하나의 웨어러블 기기에 담은 혁신적인 제품이다.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이를 겨냥했다. 나일론 프레임으로 제작해 무게는 물론 내구성을 충족한다. 프레임 소프라노는 매끄러운 나일론 프레임과 하이-글로스 블랙 마감 처리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