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플라워 디자인 쿨링팬 TALON PRO 출시
다크플래쉬, 플라워 디자인 쿨링팬 TALON PRO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01일] - 다크플래쉬가 11개 블레이드를 장착한 쿨링팬 TALON PRO 제품을 출시했다. 가운데 로고를 중심으로 LED 발광 효과와 마찰과 오일 쏠림이 없는 유체 베어링 설계로 수명이 길다. 4곳 모서리에 진동방지패드를 기본 장착해 떨림으로 인한 소음 발생을 최소화 했다. 수입사 투웨이 황인성 팀장은 "우리 곁에 봄이 온 것을 알리기라도 하듯 꽃 모양의 쿨링팬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TALON PRO ARGB REMOTE COMBO KIT은 TALON PRO ARGB 팬 1개와 ARGB Master RC1 REMOTE KIT으로 구성했다. TALON PRO ARGB 팬을 추가로 구입하여 최대 8개까지 확장할 수 있다. 추가로 LED BAR 등 기타 ARGB 장치를 두개 더 연결할 수 있다.

리모컨 1개와 허브박스 1개로 구성되어 있는 ARGB Master RC1 REMOTE KIT은 최신 메인보드 5V Addressable RGB 동기화 케이블로 설치된다. 메인보드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ARGB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메인보드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구형 메인보드는 M/B 싱크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코컨으로 설정할 수 있다. 팬의 전원 및 속도와 팬 색상, 숨쉬기 모드, 레인보우 모드 등을 조합하여 60개의 광원효과를 포함한다. TALON PRO ARGB 팬은 ARGB Master RC1 REMOTE KIT에 연결후 사용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