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서멀라이트 일체형 수랭 쿨러 ‘묠니르 비전 360 ARGB 벌크 서린’을 출시했다. CPU 워터 블록 상단에 3.5인치 IPS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3열 라디에이터와 TL-K12 120mm 팬 3개가 기본 장착됐다.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며, 박스를 제외한 벌크 패키지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서린씨앤아이는 서멀라이트(Thermalright)의 일체형 수랭 쿨러 ‘묠니르 비전 360 ARGB 벌크 서린’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묠니르 비전 360 ARGB 벌크 서린은 CPU 워터 블록 상단에 3.5인치 IPS LCD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해상도는 320x240이며 JPG, PNG, GIF, MP4 파일 재생을 지원한다. 전용 프로그램(TRCC)을 통한 이미지·프리셋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패널은 마그네틱 방식으로 고정돼 나사 없이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라디에이터는 3열 구성이며 TL-K12 120mm 팬 3개가 기본 장착된다. 팬은 최대 2,150RPM 속도, 64CFM 풍량, 2.87mmH2O 풍압을 지원하며, PWM 자동 제어와 ARGB LED 모듈을 통해 효율적인 쿨링과 튜닝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워터 펌프는 독립형 프레임워크 구조와 9극 모터를 적용해 냉각수 순환 속도를 높였다. CPU 접촉부는 구리 플레이트와 마이크로 핀 구조로 설계돼 발열 해소 성능을 강화했으며, 워터 튜브는 고분자 폴리머 차폐 구조와 400mm 길이를 채택해 내구성과 호환성을 높였다.
선정리 편의를 위한 클립 3개와 서멀라이트 TF-7 서멀구리스가 기본 제공된다. 라디에이터에는 TL-K12 팬이 장착된 상태로 출고돼 설치 과정이 단순화됐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박스를 제외한 벌크 패키지로 공급돼 가격 경쟁력이 강화됐다.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모든 일체형 수랭 쿨러는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돼 있어 누수로 인한 PC 손상 발생 시 최대 3억 원까지 보상을 지원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