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골프용 레이저 거리 측정기 COOLSHOT PROIII STABILIZE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7일까지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스릭슨 골프공 Z-STAR9 DIVIDE를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신청은 11월 14일까지 가능하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골프 시즌을 맞아 COOLSHOT PROIII STABILIZE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제품을 10월 31일까지 구매하고, 11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완료한 뒤, 11월 14일까지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정품 등록 고객 전원에게는 스릭슨 골프공 Z-STAR9 DIVIDE가 제공된다.
COOLSHOT PROIII STABILIZED는 2025년 3월 출시된 니콘 COOLSHOT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Hyper Read 기술을 적용해 거리와 관계없이 0.1초 만에 측정 결과를 표시한다. 니콘의 광학 렌즈 시프트 방식 손떨림 보정 기능으로 파인더 시야와 레이저광의 흔들림을 동시에 제어해 작은 타깃도 안정적으로 포착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세부 안내와 정품 등록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Tag
						#니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