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기어가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마우스패드 CTL4942 컨트롤을 출시했다. 브레이킹과 밸런스 성능을 갖춘 고급 탑시트와 안정적인 포론 베이스로 정교한 AIM과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플레이기어가 FPS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마우스패드 CTL4942 컨트롤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브레이킹과 밸런스의 이상적인 조화를 구현해 정밀한 AIM 플레이를 지원한다.
CTL4942 컨트롤은 고급 탑시트를 적용해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고, FPS 감성을 반영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 하단에는 포론 베이스 소재를 사용해 높은 접지력과 적당한 쿠션감을 제공하며, 장시간 플레이에서도 안정성과 편안함을 유지한다.
제품 크기는 49×42cm로 넉넉해 빠르고 정교한 움직임을 지원한다. 네로우 플랫 스티치 공법을 적용해 피부 쓸림을 최소화했으며, 오랜 사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플레이기어 관계자는 “CTL4942 컨트롤은 프로 게이머의 감각을 담은 전략 아이템으로, 정밀성과 안정성을 원하는 FPS 유저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기어는 스피드, 밸런스, 컨트롤, 브레이킹까지 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CTL4942 컨트롤은 출시 기념 특별가 19,900원(무료배송)으로 플레이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