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의 미들타워 규격 PC케이스 신제품 벡터 V100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과 함께, 기본 제공되는 ARGB 쿨링팬 유무에 따라 일반형과 ARGB 모델로 구분되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벡터 V100 시리즈는 전면과 측면에 4mm 두께의 강화유리를 적용해 시스템 내부 가시성을 높였으며, 상단 배기 홀과 측면 메쉬 패널이 조화를 이뤄 쿨링 효율 향상에 기여한다. 내부 하단부는 사선 구조로 설계돼 360mm 라디에이터 또는 120mm 쿨링팬 3개를 장착할 수 있는 확장성을 확보하면서도 컴팩트한 구조를 유지했다. 사선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커버와 함께 ARGB 스트립이 내장돼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한 튜닝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메인보드는 대형 E-ATX부터 소형 ITX까지 다양한 규격을 지원하며, 후면 커넥터를 사용하는 백 커넥트 메인보드도 장착 가능하다. 최적화된 케이블 라우팅 홀과 3개의 케이블 스트랩, 고정 클립이 기본 제공돼 선정리 편의성도 확보했다.
ARGB 모델에는 ARGB LED가 적용된 120mm 쿨링팬이 후면 1개, 측면 3개 총 4개가 기본 장착되며, 측면 쿨링팬은 리버스 블레이드가 적용된 모델을 사용해 통일감 있는 외관을 완성한다.
스토리지 장착은 2.5인치와 3.5인치 드라이브 각각 1개씩 지원되며, 최대 42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178mm 높이의 타워형 공랭 쿨러, 22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한 여유로운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기본 제공되어 장시간 사용 시에도 하드웨어에 가해지는 하중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구성을 돕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