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커머스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의 리뉴얼 작업을 자사의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칠성몰은 탄산음료, 차, 커피 등 음료 제품을 중심으로 정기 구독과 단독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 리뉴얼은 상품 카테고리와 구성을 확대하고, 개인화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샵바이의 오픈 API를 통해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용이하며,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