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밍 기기 설계·개발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최신 인텔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공랭 CPU 쿨러 ICEROCK MA-92를 선보였다. 간단한 설치와 우수한 호환성을 겸비한 공랭 쿨러로, 최대 TDP 150W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ICEROCK MA-92는 HDT 설계로 히트파이프가 CPU와 직접 접촉해 효율적인 열 전달을 제공한다. 6mm 두께의 히트파이프 4개는 CPU의 열을 히트싱크로 신속히 분산시키며, 92mm RGB 쿨링팬은 최대 2,000RPM 속도와 43.05CFM 풍량을 지원해 강력한 냉각 성능을 발휘한다.
팬은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해 내구성과 정숙성을 높였으며, 스마트 PWM 기능으로 CPU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작동 시 소음은 최대 29dBA로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호환성 면에서도 ICEROCK MA-92는 최신 인텔 LGA 1851 소켓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브라켓과 가이드가 사전 장착된 상태로 제공되어 조립이 간편하며, 쿨링팬을 제거하지 않고도 설치가 가능해 초보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박정수 사장은 "ICEROCK MA-92는 간단한 설치와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최신 프로세서의 발열 제어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