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ZV 라인업과 무선 마이크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했습니다. 입문자부터 전문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사용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니코리아가 사진 및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ZV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V 카메라 5종과 무선 마이크 5종을 대상으로 한다. 카메라 입문자부터 전문 크리에이터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별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ZV-E1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소니 브이로그 무선 마이크 ‘ECM-W2BT’, 또는 소니 무선 슈팅그립 ‘GP-VPT2BT’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ZV-E10M2와 ZV-E10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28GB 소니 SD 메모리카드, 또는 소니 배터리팩을 제공한다. ZV-1M2와 ZV-1F 구매 시 유사한 혜택이 있다. 무선 마이크 5종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과 소니 SD 메모리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후 12월 4일까지 정품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사은품은 신청 후 4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ZV 라인업은 사진과 영상 촬영을 위한 편의 기능과 직관적인 조작성을 제공한다. 입문자부터 전문 크리에이터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ZV-E1은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ZV-E10M2와 ZV-E10은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 ZV-1M2와 ZV-1F는 여행용과 셀피 최적화 브이로그 카메라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