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14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온라인 개최
‘2021 제14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온라인 개최
  • 이주리 기자
  • 승인 2021.07.2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대회포스터
11월 대회 포스터 ⓒ위클리서울/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위클리서울=이주리 기자]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11월 06일 토요일, ‘2021 제14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를 온라인(비대면)으로 개최한다.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올해로 14회를 맞이하고 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예정),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대한가수협회/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한국게임산업협회/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한국모델협회/한국뮤지컬협회/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애니메이션제작자협회/우리만화연대/한국영화배우협회/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예정),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한국직업연구진흥원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온라인)으로 개최하며, 11월6일에는 서경대학교 유담관에서 심사만 진행하게 된다.

경기직종은 메이크업/네일/헤어/피부/속눈썹으로 진행된다. 경기방식은 사진, 영상, 작품 중 선수가 희망하는 방식으로 제출이 가능하며, 또한 영상으로 제출하는 선수에게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에서 발급되는 뷰티크리에이터 인증서를 상장과 함께 수여한다.

참가선수 신청기간은 오는 9월13일부터 10월 1일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협회사무국 이메일(promake@naver.com)로 발송하며, 사진, 영상, 작품 제출기간은 10월4일부터 10월22일까지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뷰티를 사랑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는 많은 뷰티인들을 위해 온라인대회를 개최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 비록 오프라인 대회처럼 서로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뜨거운 현장을 함께 할 수는 없지만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뷰티인들의 열정은 온라인대회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생각된다. 본 협회도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공정하고 올바른 경기속에서 심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가하기를 독려했다.

자세한 대회 참가 안내는 한메직협 홈페이지 또는 한메직협 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며, 유튜브(유튜브에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검색)를 통해 지난 온라인대회 영상 및 영상으로 제출하는 종목의 가이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