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1년 상반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울진군, 2021년 상반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가져
  • 박미화 기자
  • 승인 2021.07.2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개 공약사항 중 58개 사업 완료 공약이행률 66%
추진 중인 사업 점검 및 부진한 사업 해결방안 모색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21년 상반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2021년 상반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위클리서울/울진군
『2021년 상반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위클리서울/울진군

전찬걸 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보고회에는 부군수,국․실․과․소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 민선7기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개최됐다.

울진군은 민선7기 군수공약으로 활력 있는 경제울진, 희망있는 복지울진, 품격문화 관광울진, 행복가득 건강울진 4대 분야 88개의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88개 공약사항 중 남울진민원센터 건립, 취약계층 울진군의료원 기초진료비 지원, 지역물품 우선구매 및 지역업체 우선발주, 생활민원기동처리반 운영, 경로당 주치의 제도 시행 등 58개 사업을 이미 완료하여 공약이행률은 66%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약사항 중 추진 중인 사업은 축산단지 조성, 에코힐링센터 건립, 공인규격 실내체육관 건립 등 24개 사업이며, 6개 사업은 지역여건 및 추진시기 조정에 따라 재검토 중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업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나, 공약사항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 최우선 과제”라며 “올해는 민선7기 공약사업의 마무리를 위한 중요한 해인만큼 모든 행정역량을 다해 보다 많은 사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