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나폴리의 아침’·‘베니스의 휴일’로 브런치 시장 공략
파스쿠찌, ‘나폴리의 아침’·‘베니스의 휴일’로 브런치 시장 공략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11.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폴리의 아침, 베니스의 휴일 이미지 ⓒ위클리서울/ SPC그룹
나폴리의 아침, 베니스의 휴일 이미지 ⓒ위클리서울/ SPC그룹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나폴리의 아침(Naple’s Morning)’ 과 ‘베니스의 휴일(Holiday in Venice)’을 콘셉트로 브런치 메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나폴리의 아침’은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세트 메뉴로 베이커리 또는 델리 메뉴에 2천원을 추가하면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베이글 4종 및 스콘 3종, 크라상, 피타브레드, 스크램블 크로크무슈 등의 다양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30% 낮은 가격에 제공된다. ‘나폴리의 아침’ 은 매일 오전 10시까지 운영한다.

‘베니스의 휴일’은 델리와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올데이 브런치 세트 메뉴로 운영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하다. 파니니, 포차챠 등 파스쿠찌의 대표 베이커리 메뉴와 마들렌, 피낭시에 등의 구움과자, 조각 케이크 등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1인 세트(샐러드/델리, 구움과자, 아메리카노 1잔)와 2인 세트(델리, 조각케이크/티라미사르도, 구움과자, 아메리카노 2잔) 2가지로 운영되며, 사전 주문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파스쿠찌는 브런치 메뉴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오더데이’인 15일, 25일에 브런치 세트를 최대 픽업 4천원, 배달 6천원 할인해 제공하며, 30일까지 파스쿠찌 인스타그램에 브런치 시식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스쿠찌 금액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웹툰 ‘오무라이스 잼잼’으로 잘 알려진 조경규 작가와 협업해 파스쿠찌 브런치 메뉴를 소개하는 이미지와 웹툰을 매장과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브런치 메뉴를 구매 고객에게 조경규 작가의 웹툰 컬러링 엽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대표 휴양 도시인 나폴리나 베니스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