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11.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위클리서울/ SPC그룹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위클리서울/ SPC그룹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4일부터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을 소스에 활용하고 샬롯(Shallot, 작은 양파의 일종)과 신선한 루꼴라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블랙 트러플 버거’는 에멘탈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튀김이 올라간 버거로 다양한 재료 간의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비드(Sous-vide, 저온 조리) 방식으로 익힌 촉촉한 통닭 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샬롯 피클과 함께 즐기는 ‘블랙 트러플 치킨’,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와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매력적인 ‘블랙 트러플 프라이’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신제품 관련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블랙 트러플 버거’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shakeshackkr)에서는 30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쉐이크쉑 모바일 금액권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이번 신제품은 최상의 프리미엄 재료를 활용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에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 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한정판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