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호환성 강화한 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 출시
2025-08-20 김현동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 O11D MINI V2를 출시했다. 풀사이즈 ATX 파워서플라이와 다양한 메인보드 호환, 강화된 쿨링 성능, 그래픽카드 지지 브래킷 등 개선된 설계로 확장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의 신형 PC 케이스 O11D MINI V2를 정식 출시했다. O11D MINI의 후속 모델로 내부 구조를 개선해 호환성을 크게 높였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다.
O11D MINI V2는 측면 패널 돌출과 오프셋 브래킷 설계로 45.38L의 내부 용량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최대 200mm 길이의 풀사이즈 ATX 파워서플라이와 ATX, microATX, Mini-ITX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파워서플라이 장착부 메쉬 영역 확장으로 발열 제어 효율을 높였다.
쿨링 성능도 개선됐다. 상단에는 최대 360mm, 측면에는 최대 24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하단 120mm 팬 3개, 측면 120mm 팬 2개, 상단 120mm 팬 3개 또는 140mm 팬 2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상단 라디에이터 두께에 따라 이동식 메인보드 스탠드오프로 보드 장착 위치를 조절할 수 있고, 탈착식 에어플로우 커버로 공기 압력 손실을 줄였다.
O11D MINI V2 FLOW 모델은 기본으로 리버스 블레이드 팬 5개를 탑재해 우수한 냉각 성능을 입증했다. 또한 10도 기울어진 하단 팬 트레이 설계로 GPU 냉각 성능을 강화했으며, 그래픽카드는 수직·수평 설치가 가능하다. 전용 처짐 방지 브래킷으로 최대 400mm 길이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케이스 전면과 측면은 4mm 강화유리로 제작돼 개방감을 높였으며, 측면 메쉬 패널을 통해 공기 흐름을 보완했다. I/O 모듈은 상단과 하단 중 선택해 설치할 수 있으며, 먼지 필터가 통합된 브래킷을 분리해 청소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