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난방 설비 에너지 효율 관리 솔루션 testo 300/testo 868 선보여

2025-01-23     오국환

테스토코리아가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00과 열화상 카메라 testo 868을 통해 겨울철 난방 설비의 에너지 효율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 제품은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난방 설비의 효율적 운영과 유지 보수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testo 300은 연소 가스 성분을 정확하게 측정해 보일러 등 난방 설비의 연료 사용 최적화를 지원한다. 산소,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을 측정하며, 연소 효율을 개선하고 유해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기능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며, 자동 희석 기능을 통해 높은 농도의 일산화탄소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다.

testo 868은 건물 내부의 열 손실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다.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단열 문제를 진단하고, 열 손실 부위를 정확히 파악해 에너지 절약과 난방비 절감에 기여한다. 무선 연결 및 실시간 데이터 전송 기능은 팀 단위 작업과 다중 건물 관리에 유용하며, SuperResolution과 ScaleAssist 기술은 더욱 신뢰성 높은 결과를 제공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