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쿼드 뷰 멀티스트리밍 스위치 VP2120 출시
에이텐코리아, 쿼드 뷰 멀티스트리밍 스위치 VP2120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10일] - KVM 스위치 및 디지털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이하 ATEN)가 소규모 회의 및 협업을 위한 쿼드 뷰 멀티 스트리밍 스위치 VP2120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기의 핵심은 생산적인 팀워크를 위해 업무기기나 거리에 상관없이 빠르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단 하나의 스위치로 대응하는 것이다.

가능한 채널은 유선 1개, 무선 4개까지 가능하며 로컬디스플레이 2개에 매트릭스 및 미러 모드로 전송 출력한다. 스마트패드, 휴대폰, 랩톱, 데스크톱 등 운용방식과 구동 형태가 상이한 기기라도 QR 코드나 IP 기반으로 접속하고 연동되며, 실시간으로 화면을 스크린에 출력할 수 있다. 전담 담당자 없이도 누구나 사용 가능한 쉬운 사용성도 갖췄다. 빠르고 직관적인 심리스 스위칭 운용은 조작성 및 편의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


다수 소스를 동시에 표시하는 멀티 뷰 지원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4개의 소스를 한 화면에 표시하거나 혹은 하나의 소스를 전체 화면으로 출력 할 수 있기에 메시지 전달력도 높일 수 있다. 스위치를 통한 조작 뿐만 아니라 전용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통한 화면 공유, 장치 제어까지 원격에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회의 진행에 꼭 필요한 채팅 및 파일 전송, 화이트보드 등 편의기능까지 갖추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과거의 회의가 경직되고 조직화한 과정이라면 오늘날은 자유롭고 빠른 소통을 중시합니다.”라며, “업무 편의부터 생산성 증대라는 전 분야까지 고르게 대응하는 쿼드 뷰 멀티스트리밍 스위치 ATEN VP2120은 공유오피스와 같은 소규모 조직부터 중견기업의 회의 환경까지 기업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좋은 해답이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