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darkFlash CF8 PRO ARGB REMOTE COMBO 킷 출시
다크플래쉬, darkFlash CF8 PRO ARGB REMOTE COMBO 킷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10일] -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원 투웨이가 클리어 타입의 프레임과 블레이드로 구성한 darkFlash CF8 PRO ARGB REMOTE COMBO 킷을 출시했다. 전원이 인사되면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불빛을 내도록 설계한 제품으로 팬 속도와 LED의 패턴을 조절할 수 있는 CF8 PRO ARGB 팬을 사용했다. 제조사는 동급대비 최고의 광량을 내세웠다. 최적의 공기흐름을 위한 9개 블레이드 설계는 HYDURAULIC 베어링, 진동방지패드로 구성했다.


메인보드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구형 메인보드를 사용 중이라도 최대 2개의 5V 3pin ARGB LED 장치 연결 가능하며 ARGB의 M/B SYNK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 팬의 전원 및 속도를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팬 색상, 숨쉬기 모드, 레인보우 모드 등을 조합하여 60개의 광원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ARGB Master RC1 REMOTE KIT은 이번에 출시된 CF8 PRO팬 이외에도 C7 ARGB, CF11 PRO, TALON PRO 등 다크플래쉬의 다른 시스템 팬 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CF8 PRO RGB 팬은 단독으로 사용이 안되며 ARGB Master RC1 REMOTE KIT에 연결하여 동작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