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 달 A4용지 5천 매 증정, 브라더 프린터 렌털 총력전
2월 한 달 A4용지 5천 매 증정, 브라더 프린터 렌털 총력전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0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03일] - 온라인 결제가 대세라지만 그래도 출력이 보편적인 사무 현장. 출력하고 또 출력하고 그렇게 출력한 종이는 날로 증가하며 토너 수명을 재촉한다. 오죽하면 프린터는 공짜, 유지비로 돈 번다는 말이 나올까! 예외가 있다면 브라더 프린터다. 프린터 구매에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도 낮지만, 토너 비용은 더 저렴하다.

출력량이 더 증가하는 브라더 매직은 그렇게 발생한다.

하지만 2월 한 달간 그 걱정은 잠시 덜어도 될 전망이다. 물론 모두가 해당하는 것이 아닌 신규 이용자 한정이다. 오는 28일(금)까지 약 한 달간, 브라더 공식 렌털 센터 내 레이저, 잉크젯 전 제품 중 1대를 계약할 경우 덤으로 A4용지 5,000매(5개월 분량)가 따라온다. 때마침 1월 연말정산 시기부터 5월 종합 소득세 신고가 겹쳐 대량으로 문서 출력의 필요성이 높은 시기인 만큼 유용하게 쓰일 A4 용지 아니던가!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최정규 프린팅 사업부 본부장은 “매년 12월부터 길게는 5월까지 해가 바뀌는 시기가 되면 프린터, 복합기 수요가 크게 증가한다. 특히, 1월 연말정산, 5월 종합 소득세 신고 기간에 출력량이 대폭 늘어 대량으로 문서를 출력해야 하는 중소기업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한다”라며 “한번 구매하면 5년 이상 사용해야 하는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의 경우, 가장 바쁜 시기에도 작동이 멈추지 않는 검증된 내구성, 운영 비용까지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지혜가 요구된다. 구매보다는 렌털을 통해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제고를 꾀하고, 원활한 전문 관리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프린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참고로 브라더 측은 사무 환경 렌털 추천 제품으로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L5200DW를 내세웠다. 최대 40ppm(A4/분당 최대 40장)의 인쇄 속도와 최대 1200×1,200dpi의 인쇄 해상도는 인쇄량이 많고 업무가 바쁜 워크 그룹에 최적화된 모델이라고. 250매 용량의 기본급지대와 50매 용량의 다용도 용지 함에 옵션 용지 함 2개를 추가 설치하면 최대 1,040매까지 대량 인쇄 작업 시에 급지 시간도 단축된다.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해 양면 문서, 브로슈어, 소책자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인쇄 비용과 용지사용량을 최대 50% 줄일 수 있으며, 무선 및 네트워크 등의 연결 옵션과 고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