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 인텔 정품 CPU 구매 시, 추가 복 증정!
경자년 새해 인텔 정품 CPU 구매 시, 추가 복 증정!
PC는 달라도 CPU는 인텔!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3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30일] - PC는 달라도 CPU는 인텔! 경자년 한해도 이 공식에 무게가 실릴 전망이다. 그렇다고 정품이 아닌 비정상 경로를 통해 공급된 제품을 구매하면 곤란하다. 사용자가 비정품에 눈을 돌리는 이유라면 단 한 가지 저렴한 가격이다. 하지만 일반 가전제품과 다른 반도체라는 점에서 각별한 주의가 따른다.

고장이 발생할 경우 사실상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 다름 아닌 CPU다. 만약 구매한 제품이 정품이 아닐 경우 100% 폐기 처분이 답이다. 반대로 정품이라면 여지가 있다. 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공급된 정품 CPU는 최대 3년 기한 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교체 서비스로 보장하며, 만약 그 기한 내에 사용하던 제품이 단종되어 교환이 불가하다 판단될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교체 혜택이 주어진다.


만약 난 CPU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다! 할 경우라면 초보 사용자를 위한 전문 상담 서비스와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유통되는 제품 한정으로 안심해도 좋다. 박스에는 정품이라는 스티커도 있지만, 유통사를 식별할 수 있는 구분 표식도 부착되어 있다.

때마침 경자년 새해맞이 지급하는 추가 복은 정품 사용자만 노릴 수 있는 재미다. 물론 앞으로 정품을 사용하겠습니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임할 때 노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정품 CPU와 관련된 기사를 읽고 퀴즈를 맞히면 되는데 IT정보포털 사이트에서 오는 2월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정품 사용자라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ID =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 추가 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월~금) 문제나 사용법 등에 대해 상담도 이뤄진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