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에는 세뱃돈 타내 시소닉 사시라! 마우스패드가 덤
올 설에는 세뱃돈 타내 시소닉 사시라! 마우스패드가 덤
27일 까지 네이버 스토어팜 시소닉 공식물, 골드 등급 이상 한정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22일] - 파워는 필요한데 돈은 없고! 시소닉은 너무 비싸고! 기죽지 마시라. 결국 이맘때가 되면 돌고 돌아오는 설 명절이다. 제대로 한몫 챙길 시기라는 말이다. 경기는 어려워도 손자, 자매에게 줄 여유는 넘쳐날 타이밍이니 이때 주저하면 남은 한 해 궁핍하게 살아가야 할 수도 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총력 '절'에 임해 벌어들여야 할 이유는 충분하다.

어차피 사야 할 시소닉이라면, 지금 네이버 스토어팜 시소닉 공식몰에서 사들이면 하나라도 더 챙길 수 있다. 설 명절이랍시고 택배도 끊겼겠다 배송은 당장은 불가능해진 상황에서 사라고? 물건도 오지 않는데? 할 수도 있겠다. 그래서 친절하게 부연 설명 더한다. 조금이라도 일찍 예약 구매자에 이름을 올려두면~ 아주 길고 즐긴 내구성 자랑하는 최고급 장패드를 받을 수 있다.


게이머라면 환장을 하는 장패드를 막상 돈 주고 사려면 그것만큼 아까운 일도 없는 데다가, 난 파워만 구매했을 뿐인데 장패드를 덤으로 준다고 하고 굳이 마다할 이유는 없지 않던가! 장패드 내 인생에 그따위는 필요 없어~ 라는 마인드라면 용도는 무궁무진하다. 라면 먹을 때 받침대로 써도 되고, 샤워실 앞에 두면 발걸레로도 요긴하다.

그래도 장 패드인데~ 라는 아쉬움이 가득하다면 평소 얻어먹은 건 많은데 뭔가 보답할 길은 없고, 파워 샀다고 자랑하면 돈 많은가 보다~ 라고 비아냥거릴 친구에게 '내 너에게 장패드를 주려 준비했노라'며 생색내는 것도 요령이다. 세상은 넓고 장패드는 참 요긴하게 쓰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시소닉 파워 아무것이나 구매하면 곤란하다. 구매할 때 꼭 시소닉 80플러스 골드 등급 이상을 골라주시는 센스 발휘하면 덤으로 따라오는 프리미엄 럭셔리 마우스 패드와 함께할 삶을 같이 할 수 있다.

아차 주저하다 보면 기회는 남의 것이 되었을 가능성도 있다. 선착순 200명 한정. 대기자도 없이 딱 200명에 끊겠다고 하니 어차피 파워 살 생각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다.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 시소닉 공식몰 구매자만 해당한다. 참고로 이번에 새롭게 나온 코어 시리즈가 시소닉 라인업 가운데 제일 저렴하다. 세뱃돈 제대로 받으면 2개 정도는 문제없어 보이니 건승을 빈다. 파워는 시소닉! peace~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