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양팡,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On/Off 발매
BJ양팡,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On/Off 발매
래퍼 태리가 피처링으로 참여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16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16일] - 때로는 어른스럽고 어떤 때는 어린아이 같은 유쾌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인기 BJ양팡(본명 양은지)이 디지털 싱글 On/Off로 돌아왔다. 트렌디한 신스와 중독성 강한 리드가 가미된 On air와 Electric piano와 몽환적인 신스의 조합이 인상 깊은 Off air 까지 총 두 곡이다.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하늘을 걷는 듯 경쾌하고 신나게 즐기는 모습으로 묘사하고 있는 On air는 팬들이 함께 했기에 BJ양팡으로 있을 수 있다며 자신이 느끼고 있는 마음을 담는데 노력했다고. 이전 앨범 My A와 이번 앨범 On/Off의 작업을 진행한 작곡과 김댕과 지금 뭐해, 언팔 (Un Far)로 함께 활동했던 래퍼 태리가 랩 메이킹에 이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카메라 밖 양은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Off air는 조금 일찍 시작한 BJ 생활 중 만난 많은 사람이 좋은 사람이었지만 편한 사람들은 아니더라는 경험과 시간이 지나면서 양은지보단 BJ양팡으로 대하는 사람이 많아져 어떤 표정을 지어야 되는지 모르게 된 마음이 녹아있다.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가족시트콤으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BJ양팡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구 같은 양은지는 때로는 어른스럽기도 때로는 아이 같기도 한 꿈 많은 평범한 소녀일 뿐이라는 내용을 담은 콘셉트의 곡이다. 해당 곡은 양팡 유튜브 채널과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