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끼 작가 웹툰 노곤하개, 슈퍼어썸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런칭
홍끼 작가 웹툰 노곤하개, 슈퍼어썸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런칭
내달 2월 14일까지 매미 전용 한복 의상(머리, 몸통) 2종 지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15일] - 인기 반려동물 웹툰으로 사랑받고 있는 홍끼 작가의 웹툰 노곤하개의 모바일 퍼즐게임 버전이 출시됐다. 모바일 게임 전문 기업 슈퍼어썸은 15일, 네이버웹툰 원작에 기반한 모바일게임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이하 노곤하개) 출시를 알렸다.

웹툰 노곤하개는 홍끼 작가의 실제 일상을 담아낸 반려동물 웹툰으로, 유쾌한 그림체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공감대를 얻고 있다.


노곤하개 모바일 게임은 재미를 보장하는 3매치 퍼즐게임에 웹툰의 고유한 스토리를 추가해 기존 게임과 다른 재미를 안긴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웹툰의 주연인 작가 부부를 도와 재구, 홍구, 그리고 반려 고양이들이 함께 살 하우스를 수리하고 꾸미는 게임 요소에, 귀여운 반려동물에게 퍼즐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기능이 담긴 특별한 옷을 입히는 재미를 추가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슈퍼어썸 조동현 대표는 “원작 웹툰의 재미와 유쾌한 감성을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를 함께 담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로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만의 재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런칭 기념으로 내달 2월 14일까지 31일간 게임 접속자 대상으로 매미 전용 한복 의상(머리, 몸통) 2종 선물을 추가 지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