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PC 구매 담당자께 아뢰오. 인텔 코어 i3-9100F은 어떠시오?
기업 PC 구매 담당자께 아뢰오. 인텔 코어 i3-9100F은 어떠시오?
인텔 정품 프로세서, 그래픽카드 번들 행사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10일] - 기업 PC 구매 담당자가 더욱 분주해지는 시즌이다. 해가 바뀌면 연식이 오래된 유물은 폐기하고 그 자리를 대체할 신문물로 교체가 수순인데, 딱 지금이 그러한 시즌인 탓이다. 게다가 2020년 1월은 설 명절로 시간도 빠듯하니 받는 스트레스 지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애환을 눈치챘을까? 인텔이 팔을 걷어 올리고 구매 담당자의 고심 덜어주기에 나섰다.

오직 인텔 정품만 해당한다. 정품을 공급하는 공인대리점 3사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을 통해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를 번들’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알린 것. 기회는 방관하는 자에게 돌아가지 않는 법. 기억하고 움직이는 것이 행동강령이다.


다음과 같다. 한성컴퓨터, 피씨포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오마이피씨, 시스기어, 피씨사자, 아이코다, 컴퓨존,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등의 국내 컴퓨터 및 전자제품 쇼핑몰을 통해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 그래픽카드 번들 상품을 구입한 뒤 반드시 영수증을 응모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직은 때가 아니기에 난 당장 구매가 힘들다. 라고 푸념할 대상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그래픽카드의 장점을 주제로 굳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관심을 보이고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경품을 노릴 특별한 기회다. 단 퀴즈의 정답을 맞히려는 노력은 기울여야 하며, 지원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조건은 동일하다.

한편 인텔 코어 i3-9100F 프로세서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 최초로 4.2GHz의 터보 부스트 클럭을 적용해 성능을 향상했으며 그래픽카드와의 조합을 통해 하이퀄리티의 그래픽 환경을 구현한다. 이전 세대 인텔 코어 i3-8100 프로세서와 비교하면 성능 향상 폭이 높아 사무용 PC 또는 가성비 높은 PC가 필요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인텔 정품 제품은 3년 A/S 보증, 지정 택배사 이용 시 왕복 택배비 무료(로젠택배),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과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이 정품 CPU 구매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반드시 정품을 구매하라는 의미이니 기억해주시라!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