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코어 i5 구매 전, 두 가지 확인하면 추가 경품이 WOW~
인텔 코어 i5 구매 전, 두 가지 확인하면 추가 경품이 WOW~
공인대리점 3사(인텍, 코잇, 피씨디) 그리고 F시리즈 프로세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07일] - 수요가 많다는 건 정품이 아닌 비정품이 시장에 유입되어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그 점에서 인텔 CPU는 과거나 지금이나 인기를 노린 편법이 기승을 떨치고 있다. 정품은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공급하는 제품에 한정한다. 최대 3년 기한 품질 보증, 해당 기한 내에는 왕복 배송료 무료, 원격 콜센터 서비스와 같은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하는 혜택도 정품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정품이기에 주어진 혜택이다. 관건은 구매한 제품 박스에 인텔 로고가 보인다고 해서 정품이라고 여기는 경우다. 느슨해진 경계심을 노리고 비정품이 정품으로 둔갑해 사용자를 현혹하고 있다. 따라서 구매 전 유통사까지 확인하는 것이 핵심이다. 매번 이의 요령을 안내하지만, 비정품은 여전히 시장에서 암암리에 활개 치고 있다.


신경 쓰지 않으면 무심코 구매하고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 사용자가 먼저 정품 유통사 확인에 나설 이유가 분명해졌다. 인텔의 인기에 편승해 비정품이 기승을 떨치는 것에 경각심을 일깨우고 비정품 구매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막고자 인텔은 공인대리점 3사와 정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기억해 둬야 할 모델은 인텔 코어 i5-9600KF, i5-9500F, i5-9400F 프로세서 3종이다.

3가지 유통사가 공급한 3가지 모델이라는 의미에서 삼삼한 이벤트라 기억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그래도 자신이 없거든 전문 쇼핑몰을 통하는 것도 방법이다. 한성컴퓨터, 피시포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오마이피씨, 시스기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아이코다, 컴퓨존,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웰메이드컴퓨터가 정품을 취급하기에 믿고 주문해도 되는 공인 대리점이다. 삼삼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나열한 전문 쇼핑몰을 통한 제품을 구매 했다면 추가 행운도 누려보자.

구매 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을 준비해 응모하여 이벤트 참여 완료! 한발 차이로 먼저 제품을 구매했거나 혹은 구매 계획만을 하고 있기에 아쉬움이 남는다면 퀴즈 이벤트가 기회다. 구매 내역과는 상관없이 인텔 코어 i5 F 시리즈 프로세서에 관심이 있는 사람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하기에 약간의 수고로움만 감수한다면 예상하지 못한 행운을 새해 벽두부터 누리며 2020 한해를 신나게 시작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