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기간 ASUS 노트북 구매자 한정, 경품 지급
겨울방학 기간 ASUS 노트북 구매자 한정, 경품 지급
내달 2월 2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1.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1월 02일] - ASUS 노트북 사업부가 겨울방학 기간 한정 자사 ASUS 노트북 행사 제품을 대상으로 Back To School 행사를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젠북 및 비보북 라인업 구매 시 고성능 마우스가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자는 게이밍 백팩이 추가 지급된다. 또,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제품 보증 기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연장할 수 있다.

기한은 내달 2월 2일까지로,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듀오(UX581), 젠북 듀오(UX481), 젠북 스크린패드 2.0(UX434, UX534)를 포함해 비보북 S15(S530), ROG 제피러스 M(GU502G), ROG 스나이퍼 Ⅱ G531, G731 등이다.


젠북 프로 듀오(UX581)는 4K OLED HDR 터치스크린 패널과 4K 스크린패드 플러스(ScreenPad Plus)를 탑재해 듀얼 디스플레이를 구현한 혁신적인 15인치 노트북이다. 메인 디스플레이는 4면 울트라슬림 베젤 나노엣지 디자인으로 89%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통해 생생한 몰입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DCI-P3 100%의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해 영상, 게임 등 멀티미디어 작업 시 선명하고 생생한 비주얼을 구현하고, 4K 고해상도 스크린패드 플러스는 키보드 바로 위에 탑재돼 표준 노트북의 폼팩터를 유지하면서 듀얼 스크린으로서 확대된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젠북 스크린패드 2.0은 최신 버전의 스크린패드(ScreenPad) 2.0을 탑재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울트라 슬림 베젤과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내구성을 갖춰 외부 이동이 잦은 학생, 직장인, 크리에이터 등에게 최적화됐다. 스크린패드에 숫자 키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넘버 패드(NumberPad)를 채용하고, 스크린패드를 듀얼 스크린처럼 활용할 수 있어 문서 작업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상 편집, 필기 등 다양한 작업 시 한층 효율적으로 디스플레이를 활용할 수 있다.

ASUS 코리아 송주영 매니저는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이해 학생 등 주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고성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시리즈부터 휴대성이 좋은 비보북,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ROG 게이밍 노트북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사용자들은 각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용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