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시즌 12월, 다크플래쉬가 산타플래쉬 되어 선물을 안기리!
산타 시즌 12월, 다크플래쉬가 산타플래쉬 되어 선물을 안기리!
제품 박스 속에 신세계 상품권 담겼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9일] - 인생의 재미가 오직 PC에 초점을 맞춰진 이에게 12월은 무척 고독한 시기다. 누구는 사랑을 외치며 기나긴 밤을 불태우지만, PC를 연모하는 이에게는 기나긴 밤이 온라인 게임 속 미션 완수를 위한 타이밍이라는 것. 그 속에는 나를 기다리는 이도 있지만, 안부를 묻는 동료가 있기에 12월의 추위도 거뜬하다. 이번 시즌이 가기 전 레벨 업을 위해 좀 더 분발하자.

여기에 추가로 하나 더. 게이밍 케이스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다크플래쉬가 12월 한 달! 산타플래쉬로 변신하여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혹 업그레이드 혹은 PC 조립을 고민한 싱글족이라면 이를 과감히 행동에 옮길 용자가 되어 과감히 지르시라! 어차피 필요한 PC케이스를 단지 구매 했을 뿐~ 그 속에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상품권이 동봉되어 있으니 좋은 기회가 아니던가!


다크플래쉬가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알린 것은 19일. 달력이 가리키는 일자가 오늘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다. 언제 어디서나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인데, 이마트에서도 쓸 수 있고 이마트 편의점에서 쓸 수 있고, 노브랜드에서도 쓸 수 있고, 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이는 바로 그것이다.

총 6개 제품 대상으로 오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장 최근 출시한 6개 신모델이 해당하니 눈여겨봤던 그 제품 되겠다.

DLA22는 메인보드를 90도로 돌려 VGA를 불끈! 세로로 세운다는 기발한 방식으로 호평을 받았다. DLE21MESH는 다양한 사이즈의 쿨링 솔루션으로 이슈가 된 모델이자 DLA22의시리즈의 매쉬 버전이다. 먼지 하나는 기막히게 잘 걸러낸다. 상품권 증정 행사 대상 제품은 DLA22 화이트, DLA22블랙과 DLE21MESH 화이트, DLE21MESH 블랙 그리고 DLE21 화이트, DLE21블랙 이상 6개 제품이다. 남자는 핑크인데, 뭔가 아쉬움과 미련이 교차한다.

훈훈한 싱글족을 위해 마음 쓴 이벤트에 뭉클해지는 요즘. 잘 팔리는 제품을 두고 왜 하는 것인가?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신제품 DLA22와 DLE21 MESH의 출시에 맞춰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정진하겠으며 더 좋은 신제품과 고객 중심의 사후서비스로 만족을 안겨드리고 싶다"며 산타플래쉬 행사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참고로 모든 상품권은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출고되었으며 수량 종료 시 자동종료 된다는 사실. 수량 한정 선착순 진행이라는 점 기억하시고 이때다 싶은 생각이 번뜩인다면 주저 말고 구매하는 것이 요령 되겠다. 고민하다 보면 기회는 남의 것이 되어 돌연 악플러 전향을 고민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그러하니 지구의 평화를 위해 지금 당장 살까 말까 살까 말까~ 는 다른 제품 가지고 하시고 일단 주문 버튼 '클릭 후 상품권 득템'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